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연아 소치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프리-쇼트 NBC 동영상 - 자막있음
    피겨 영상 2014. 2. 21. 11:25

    많은 논란의 여지를 남기고 동계 올림픽 소치에서 여자 피겨 스케이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결과는 다들 아시겠지만.

    이름                  합계점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224.59 < --- 말이돼?

    김연아                   219.11 <--- 이것도 말이돼??? 바뀐거 아님? ㅡㅡ

    카롤리나 코스트너    216.73  <--- 넌 뭐.. 김연아 배경이었지 ㅋㅋ

    김연아 선수 클린을 했는데도 어디서 듣보잡 선수를 밀어주기식으로 GOE 왕창 줬네요 ..

    듣보잡 선수 랭킹

    랭킹 6위가 자국에서 하는올림픽에 시즌 베스트로 금메달을.... 역사에 남을 만한 판정이고 피겨계에서 많이 회자 될만한 판정입니다.

     

    김연아 소치 올림픽 쇼트 동영상

     

     

    김연아 소치 올림픽 프리 동영상

     

     

    김연아 선수의 점수표입니다.

     

    가만히 보면 기술점수가 낮은 러시아인이 GOE를 더 받는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됨 ( 클린했다는 전제 조건으로도,)

     

    댓글중에  러시아가 판정 압력을 많이 했사했다는 과거 이력도 보이네요 ㅋ

     

     

    올림픽이후 외신 반응

     

    그중 가장 멋진 ESPN 홈페이지... http://espn.go.com/olympics/winter/2014/figureskating/

     

    앞으로 이 선수 그랑프리 대회랑 유럽 선수권 대회 다 챙겨 보겠습니다. 자국이 아닌 다른곳에서도 이렇게 고 득점을 할수 있는지 의문이 듭니다. 어디서 읽었는데 러시아 꼬맹이 그애가 쇼트에서 망치는 바람에 소트니코바한테 몰빵 했다는 추측도 많이들 합니다.. 소치와 평창이 2014올림픽 개최지 경쟁할때 평창이 이겼으면, 김연아가 금메달 딸수 있었을까? 라는 궁금증도 납니다. 제 생각은 김연아 선수가 평창에서 했다면 클린하지 못했을 것 같네요.

    몇년 전인가 4대륙 대회를 한국에서 했는데 한국 피겨 관중의 압도적인 응원이 김연아 선수는 압박감으로 클린 하지 못했던 기억이 ㅋㅋ..

    어느 한 해외 기사에서는 러시아 연맹 회장의 부인이 이날 심판이었다고 하네요..

    아쨋든 피겨는 끝이 났고 김연아 선수는 이 경기를 마지막으로 은퇴를 하네요..

    록산느의 탱고떄부터 챙겨 봤는데 너무너무 아쉬움이 많은 소치 올림픽..

    축구 월드컵에서 러시아 개바를수 있도록 홍명보의 축구 대표팀을 응원 해야 겠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김연아 선수의 화려한 옛날 동영상을 

    http://blog.naver.com/floweb/150074343863

     

     

     

     

     

    오늘(2014.2.21) KBS,MBC 에서 김연아 다큐가 방영 되다고 하네요. 다들 챙겨 보시길 ^^;;

    김영아 소치 올림픽 쇼트/프리(에스B에s)  동영상 필요하신분은 댓글 달아줘요  ^^

    ( 위에 NBC 방송 동영상 아님 )

     

Designed by Tistory.